KBS 2TV 연예트롯 매직 유랑단 방영일 : 2021년 3월 31일부터 방영시간 : 오후 10시 40분
MC : 송가인, 김신영, 문세윤 출연진 : 진혜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영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신미래또
KBS2 새로운 예능이 2021년 3월 31일부터 방송됩니다. 첫 회 녹화는 3월 3일에 이미 끝났고 첫 회에는 진혜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노&상민, 최향, 한강, 신미래 다 같이 단체곡을 많이 준비했대요
출처 : 포케돌 스튜디오대 세트 가수이자 트로트 전국체전 코치로 활약한 송가인이 트로트 매직 유랑단의 단장을 맡았고 개그맨 김신영과 문세윤이 MC를 맡아 볼거리와 즐거움을 줄 것 같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송가인은 MC로 데뷔해서 이번에는 직접 노래를 부르고 출연자들과 협업하면서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해요.
출처 : 포켓돌 스튜디오 트로트 매직 유랑단은 트로트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전국체전 결승진출자 톱8인 진혜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최향, 한강, 산호&상민과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가수로 선정된 신미래가 출연하며 의뢰자들의 고민과 토크를 통해 시청자들이 뽑은 즉석 감상에 맞춘 가수들을 만나자 고민과 함께 펼쳐보고 싶은 마음을 사로잡았다.
명실상부한 연예계 화술사로 알려진 김신영과 문세윤이 TOP8의 숨겨진 재능과 재능을 끌어올리는 MC를 맡아 김신영과 문세윤의 티키타카로트마직 유랑단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예정입니다.::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는 세 번째 다채로운 트로트 뮤직쇼에서 트로트 전국체전에서 볼 수 없었던 TOP8의 언변과 개인기를 통해 그들의 숨겨왔던 예능 감각을 보여준다.
두 번째 화제의 셀럽 출연으로 매번 스타들의 고민을 상담하며 TOP8과 스타들의 궁합을 볼 수 있다.
세 번째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TOP8의 솔직한 인생이야기와 공감톡으로 시청자들을 위로할 것이다.
스태프가 말한 관전 포인트로 최근 예능의 인기가 트로트와 운동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이번 트로트 마술 유랑단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조금은 뻔한 소재이긴 하지만 출연진, MC들의 퀄리티가 높아 롱런을 기대하는 예능이기도 합니다. 그럼.
▶▶송가인, 마술유랑단 출근길 “트로트유랑단 단장이여”
▶▶ 오유진, 트로트 매직 유랑단 출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