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 ‘호텔투어 인천공항 호텔&스위트’ 투숙후기 및 인천공항 투어-

안녕하세요~!! 오늘부터는 이 시국 신혼여행 및 결혼은 어떻게 준비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큰 행사도 끝나고 다시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너무 기뻐요!! (자라머리!)

저희 괌으로 신혼여행 가려고 했는데요! 괌 비행기가 오전 9시 비행기라서 일찍 공항에 도착했어야 했어요. (울음) 괌행 티켓+호텔을 하나투어로 예약했더니 오전 6시까지 꼭 와서 티켓 가져가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우리는 새벽에 집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갈까 루트를 알아봤는데 공항철도 새벽 첫차는 5시 40분 정도부터 있기 때문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면 6시가 훨씬 넘어버렸어요. TT50m 네이버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데이터x 네이버 / OpenStreetMap 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호텔투어인천공항호텔&스위트인천광역시 중구 백암로59번길 8호텔투어인천공항호텔&스위트

어쩔 수 없이 인천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를 잡고 일찍 출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파트너씨가 ‘호텔투어 인천공항호텔&스위트’라는 곳을 예약했어요! 아하하, 근데 여기 가기가 너무 힘들어요.동선이 정말 복잡해요.ㅎㅎㅎ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안나오는 동선…호텔투어는 골든튤립을 통해 와야하기 때문에 건물을 잘 찾아야해요!!

어떻게 잘 찾아서 체크인 완료! 체크인은 코로나 때문에 무인체크인으로 진행되는데요! 예약 후 체크인 시점이 다가오면 담당자가 호텔 위치와 객실 정보를 안내해 줍니다.그럼 거기 맞춰서 따라가셔서 체크인 해주세요~

룸 컨디션은 기본적으로 호텔명을 가지고 있으니 괜찮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퉁그레차, 녹차, 커피류와 함께 커피포트, 컵이 준비되어 있네요~

하하하 냉장고! 두근두근! 혹시 음료가…!? 땡, 땡, 물이요. 이날 정말 배가 고팠어요.ㅎㅎㅎ 오전에 결혼식이랑 밥도 쫓기듯이 먹고 또 시간이 애매해서 또 쫓기듯이 전주→인천으로 올라온 거예요! 밤에 밥도 애매해서 그냥 굶었는데 조금 배가 고팠어요. 음료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물이 있어서 마시고 잤어요.

이렇게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실내화와 가운입니다.그리고 반대편으로 열면 옷이나 여행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함이 있네요. ~ ~목욕이요~!! 샤워부스별로 있고 그 옆은 세수를 쉽게 할 수 있네요~!! 설치되어있는건 전부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이에요~어메니티도 이렇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일회용품을 요즘 안주는 곳도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다행히 이렇게 있네요!변기도 이렇게 비대 설치도 되어 있고 이것도 아메리칸 스탠다드 제품입니다.~~갑자기 궁금한 바깥 풍경 ㅋㅋㅋ 운서역이라 엄청 조용해요!그리고 이렇게 스탠드 전등도 있고 침대 맞은편에 TV도 있어서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침대가 정말 푹신푹신하더라구요.아침에 인천공항에 떨리는 마음으로 가득 안고 향했어요! 새벽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고, 우리가 전세낸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오는 공항은 너무 옳은 일 ><휴 비행기표 받고 발권하고 출국수속까지 하고 면세점 돌았는데 어제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런지 정말 배고파요.6시 40분쯤부터 정말 배가 꼬부라져서 계속 문을 여는 음식점이 없는지 찾고 있었는데 인천공항에서 제일 빨리 문을 여는 음식점은 아워홈에서 하는 푸드코트 같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6시 55분부터 이미 저와 파트너님 같은 분들이 꽤 많아서 다들 기다리고 계셨어요! 조금 오픈런 느낌으로 줄을 서서 다같이 카운트를 기다렸고 셔터가 열리자마자 뒹굴뒹굴 들어갔어요! 흐흐흐흐푸드코트라서 다양한 음식점이 열리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열리지 않았어요. TT 그래서 한식당 수제, 베트남 음식 PHO 두 곳에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6월 말에 중국 음식점도 오픈한대요.저와 파트너는 아침부터 베트남보다는 괌에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한국 음식을 망가뜨렸어요! 흐흐흐 해물짬뽕 순두부찌개+간장돼지고기불고기 한상 흑돼지 생두부김치찌개+간장돼지고기불고기 한상 이렇게 주문하고 각각 세트로 주문해서 총 26,500원 지출했습니다.@오픈런이라 그런지 제일 먼저 나란히 앉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흐흐흐흐 그래도 점점 자리가 채워지니까 괜히 뿌듯해요! 대기벨 받고 빨리 나와~ 노래 부르면서 또 기다렸다가 오랜만에 먹는 밥에 조금 설레기도 했어요! (웃음)이건 제가 주문한 해물 순두부찌개세트에요! 후인…. 근데 세트 13500원인데 고기양 실화인지 거의 4-5점이 들어있었는지… 배고픈 저는 너무 실망했지만 그래도 입속으로 호호 밥하고 짜글이찌개 말아 먹었어요!이건 척쿤씨의 메뉴인 돼지고기 묵은지김치찌개~!! 이건 좀 김치찌개느낌이 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더 맛있었어요~(그중 메추리알은 왜 2개인가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이건 척쿤씨의 메뉴인 돼지고기 묵은지김치찌개~!! 이건 좀 김치찌개느낌이 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더 맛있었어요~(그중 메추리알은 왜 2개인가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나름 해물 순두부찌개이기 때문에 오징어랑 새우 홍합 이런 게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먹을만한 맛이에요~!! 짝꿍이랑 먹으면서도 아, 이거 서울에서 팔면 절대 안 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먹고 즐겁게 스타벅스 음료로 끝내자~ 이때 다시 생각하면서 글을 쓰니 또 놀러가고 싶네요.(울음) 즐거웠던 신혼여행의 추억과 정보들을 서서히 올리면서 공유할게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트로 돌아가겠습니다. 바이~~~바이~~~#인천공항 #인천공항T 1원맛집 #인천공항제일문을빨리열는음식점 #인천공항아침 #인천공항음식점 #인천공항스타벅스 #인천공항아워홈 #인천공항순두부찌개 #공항맛집 #운서역호텔 #인천공항주변호텔 #운서역호텔투어 #운서호텔 #인천공항숙박 #운서골든튤립 #골든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