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레이 엠블럼 교체 작업입니다.
신형 기아 마크 교체 작업 문의 중 오해하시는 부분이 많은데..기존 기아 마크를 제거하고 신형 마크를 붙이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기존 기아 마크를 제거하면 로고 자리만큼 음각하게 파여 신형 마크를 붙일 수 없습니다.더 뉴 레이 차량처럼 부속이 나오는 차량이라면 교환을 진행하면 되고, 그렇지 않을 경우(보닛, 범퍼 디자인이 다를 경우) 기존 엠블럼을 탄 후 음각 자리를 퍼티로 채워 도색하고 신형 마크를 달았네요.
부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도색 진행하겠습니다.음각부분 하나하나 꼼꼼하게 샌딩을 하셔야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량과 같은 색상의 ABP(오로라 블랙펄)로 작업 요청해주셨습니다.
마감코팅으로 HS급 클리어로 투명스프레이까지 작업후 열처리를 차분히 구워주었습니다.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죠?
작업을 위해 차를 입고해 주셨습니다.전체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꼼꼼히 알아보겠습니다.범퍼가 들떠 있는 것으로 보아 기존 범퍼 분리에서 범퍼 날개 쪽이 찢어진 것 같네요.범퍼 분리는 노하우 없이 그대로 진행하면 높은 확률로 날개가 찢어집니다.날개가 찢어지면 브래킷에 고정하는 부분이 없어져 당연히 유격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반대쪽은 양호하군요분리 후 작업한 부품으로 교체하여 장착합니다.작업 완료!휠캡까지 신형으로 교체해드렸습니다.휠캡까지 신형으로 교체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