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옷 브랜드 중년여성의류 페리체조순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엄마옷 브랜드 중년여성의류 페리체조순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그동안 중년여성의류 하면 저와는 좀 멀게 느껴졌던 게 사실인데, 집에서 가까운 페리체조순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매장을 방문해보니 엄마옷 브랜드답지 않게 예쁜 옷들이 너무 많아서 잠시 구경하다가 신상 블랙 원피스를 사왔어요.

엄마옷 브랜드 중년여성의류 펠리체조순이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백화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7호선 부천시청역 3번출구 지하통로와 연결되어 대중교통으로 편리했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80

페리체조순이 현대백화점 중동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2층 에스컬레이터를 내리면 가운데 통로 쪽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뉴어덜트를 위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펠리체조 순이는 40대 이상 중장년층 패션 마니아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엄마옷 브랜드 중년여성의류라 촌스럽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감각적인 디자인과 영한 느낌이라 페리체조순이 매장을 그냥 지나갔다가 다시 온 것은 비밀입니다.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원피스를 즐겨입기 때문에 가장 먼저 원피스가 눈에 띄었는데요.블랙, 아이보리, 블루, 오렌지 등 컬러도 다양하고 디자인이 다양해서 천천히 둘러봤는데 새로 들어온 신상 블랙 원피스를 착용해보고 너무 편하고 이뻐서 바로 구매해왔어요.

페리체조 스니볼륨 소매 롱 원피스(FLMO207)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롱 원피스로 데일리나 외출룩으로 입기 좋으며 사이즈는 66, 77, 88 세 가지에 색상은 블랙, 핑크 두 가지가 있습니다.저는 66사이즈를 골랐는데 조금 커서 허리끈으로 조절했더니 예쁘게 맞았어요.

자켓, 조끼, 티셔츠 등 중년여성의류라기보다는 캐주얼처럼 젊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아서 친정엄마와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 다음에는 엄마를 모시고 방문하려고 합니다.

엘레강스와 컴템포러리를 균형있게 표현한 합리적인 고감도 패션이라 엄마옷 브랜드답지 않게 30대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은 옷들이 많아 깜짝 놀랐습니다.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자켓과 슬랙스 코디는 외출룩이나 오피스룩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여름이라 바지길이가 짧은것부터 긴것도 화이트,블랙,베이지,그레이 등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했어요.

엄마옷 브랜드 중년여성의류 페리체조순이의류 뿐만 아니라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도 함께 진열되어 있어 의류에 어울리는 코디 연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즘 밖은 덥지만 지하철은 에어컨을 틀어서 추워서 반팔 위에 얇은 재킷이나 셔츠 등을 입고 있는데 핑크 컬러의 체크무늬 롱 블라우스,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을 것 같아 안심해 두었습니다.

제가 입고 간 네이비 원피스에 7부 가오리 화이트 자켓 코디하니까 더 예쁘고 원피스만 입었을 때랑 느낌이 다른 게 자켓이랑 같이 입어도 너무 예뻤어요.

블랙 롱 원피스에 신발, 시계, 모자와 선글라스까지 왠지 블랙으로 맞췄어요.ㅋㅋㅋ제가 워낙 긴 다리라 롱원피스인데 보통 기장의 원피스처럼 보이는건 어쩔수 없어요.롱기장에 플레어 타입이라 착용감이 정말 편해요.

볼륨소매라 굵은 팔도 감쪽같이 가려주고, 큼직한 포켓이 양쪽으로 있어 휴대폰, 지갑 등 소지품을 넣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사진 찍을 때마다 손이 부자연스러웠는데 이렇게 주머니에 넣으니까 너무 좋네요.

허리부분은 밴딩으로 되어있어 체형에 맞게 끈으로 조절하여 저처럼 리본으로 묶어주시면 더욱 여성스럽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목부분이 깊게 파인 것은 좋아하지 않지만 라운드 네크라인이라 입기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 여름에 외출룩으로 교복처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페리체조 스니 볼륨 소매 롱 원피스 (FLMO207)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