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밤새 타로점을 올린 햄스터입니다.타로카드 해설서가 영어라서 이걸 일일이 언제 번역하나 싶었는데 같은 취미생활을 하고 계신 선생님께서 좋은 어플을 배워 공유하려고요!
짱 vflat 이라는 어플인데 ㅎㅎㅎㅎ 기능을 살펴볼까요?사진을 이미지 파일로!
배경은 다 지우고 그냥 팩맨 배너 사진으로 하고 싶었어요. 흐흐흐흐
저 사진을 이렇게 만들어줘요. 마치 스캐너에 대고 복사한 것처럼 대충 찍어서 원본 사진의 아랫부분이 조금 흐릿해서 스캔할 때도 아래가 흐릿하게 보이거든요 이번에 크리스탈 유니콘 타로 카드를 쓸 때 이 앱을 전면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왼쪽 사진을 보시면 파란색으로 ㅁ 마스가 나오는데 저 안에 찍고 싶은 물체를 넣으면 스캔을 해주고 아직 사용하지 않은 기능인데 왼쪽 상단에 1로 되어 있는 버튼을 누르면 책처럼 1ㅣ2처럼 2면을 스캔할 수 있도록 가운데 점선이 생깁니다.
그러면 왼쪽 하단의 기본 폴더 그림이 2장 붙게 되는 것 같아요.왼쪽 하단의 경우 가장 최근에 찍은 사진이 한 장 바로 보는 기능이었습니다. 바로 편집 가능하며 오른쪽 하단의 경우 라이브러리는 지금까지 앱을 사용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2) 텍스트인식
영어 원문 찍었을 때 뿌옇게 나오는 부분도 있는데 괜찮을까 했는데 이 정도 흐릿한 정도면 예쁘게 인식해 주고 포커싱이 안 맞으면 제 마음대로 단어를 만들기도 해요 ㅠ 중간 하단에 보면 이미지로 되어 있는데 텍스트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변환이 돼요.
요로코롬~ 이 정도면 오타가 없죠, 사실.
여기서 바로 번역이나 공유복사 등 처리 가능!
더 보기를 누르면 갤러리에 저장가 파일을 만들 수도 있고 공유 가능하며 내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어플로 찍은 사진이 저장되거나 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변환해서 필요한 파일만 갤러리에 저장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웃음)
다 알고 나만 몰랐던 앱이었나…? 삶의 질이 올라가는 어플이니까 여러분 많이 사용해주세요. 이런 걸 무료로 내놓다니 개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pdf앱 #pdf스캐너 #사진을 pdf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