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젠 골프 캐디백으로 커플템 완성

안녕하세요 골프블로거 버튼홀입니다.요즘 골프 입문하는 젊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골프웨어도 커플 아이템에 맞춰 입고 골프용품, 클럽, 가방까지 맞춰 나오는 걸 보고 얼마나 부러웠는지 모르겠어요. 저희는 그런 커플 아이템이 하나도 없었어요. 이번에 제가 아쟁 캐디백을 쓰면서 남편과 제가 아쟁에서 커플 아이템 캐디백이 됐어요. 디자인은 다르지만 우리는 아쟁으로 뭉쳤습니다. 오늘은 저희 커플 아이템 아젠 골프 캐디백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공 치기 좋은 가을 날씨잖아요. 그린피는 너무 비싸져서 부담스럽지만 공을 치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즘 가을 골프는 아젠 골프 캐디백과 함께 하는데 가을에 어울리는 패턴과 디자인으로 필드에서 더욱 돋보이는 캐디백이라고 할까요?

남편은 아젠 마블, 저는 아젠 노르딕입니다. 이제 골프 캐디백의 디자인은 독보적이라고나 할까. 디자인 특허까지 출원된 제품으로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출시되는 끝까지 모두 아젠의 품질관리에서 탄생하는 제품입니다.

아젠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는 네임텍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가 커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어디선가 제 캐디백을 찾기가 쉬워요. 물론 디자인으로 한눈에 들어가기도 하죠.

아젠마블과 아젠노르딕을 함께 세워봤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디자인, 마블에 비해선 노르딕은 보다 개선된 디자인으로 스탠드백 지지대 아랫부분은 원단을 덧대어 노출되지 않도록 했다는 점입니다.

골프공 홀더 2개의 골프공을 거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홀더는 처음에는 무엇이 필요할까 생각했지만 서둘러 골프공이 필요할 때 카트에 안기고 찾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은 2개를 채우고 다니는 거예요. 꺼내지 않으면 캐디백을 이동하여 움직일 때 떨어지지 않습니다.

내가 두 번째로 사랑하는 모노폴리 골프공입니다.

전체 길이 129센티미터, 무게는 3킬로그램으로 경량 캐디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번에 해외 골프 치러 갈 때 가져갔는데 캐디백이 가벼워서 위탁수하물 무게가 남을 정도였어요.아젠골프 캐디백과 함께한 해외 골프 여행↓↓↓↓https://blog.naver.com/1429son/222896004309 아젠 노르딕 골프 캐디백 UNBOXING↓↓↓↓https://blog.naver.com/1429son/222883903791

야간에도 세련된 아젠아젠 골프 캐디백의 디자인은 북유럽 특유의 모던함을 더해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을 지향하기 때문에 독창적이고 실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젠노르딕 모델에는 도토리 심볼 패턴이 들어가 있어 귀여운 느낌도 듭니다.5분할투입구로 골프채 수납에 편리합니다.이렇게 차에 두어도 충분합니다. 저희는 suv차량이라 오래 넣었는데 일반 승용차 같은 경우는 옆으로 넣어주시고 중형차면 4개까지 넣을 수 있었습니다. 가벼우니 차에 넣었다 뺐다 하는 것도 좋아요.아젠 노르딕 캐디백은 스탠드백이면서 세워두기에도 안전한 것으로 가볍고 다양한 수납공간에서 실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컬러는 6가지가 나왔고 그레이, 블랙, 민트, 그린, 스카이블루, 네이비가 있으며, 제가 사용하는 색상은 그린입니다. 그린 색상의 패턴이 그려져 있어 멋지고 다채로운 북유럽 노르딕 패턴이 너무 예뻐요.아젠 노르딕 스탠드 백 그린 AGERN NORDIC STAND BAG GREEN : 아젠 AGERN [아젠 AGERN] 북유럽 특유의 모던함과 자연 친화적 디자인의 골프 패션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제품의 향연 smartstore.naver.com골프 캐디백 커플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아젠 노르딕 골프 캐디백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색 바꿔서 커플로 하셔도 되고 같은 색으로 커플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이제 공 치기 좋은 가을이잖아요. 아젠 노르딕 캐디백과 즐거운 라운딩을 해봅시다.골프 캐디백 커플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아젠 노르딕 골프 캐디백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색 바꿔서 커플로 하셔도 되고 같은 색으로 커플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이제 공 치기 좋은 가을이잖아요. 아젠 노르딕 캐디백과 즐거운 라운딩을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