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수입 기저귀 추천 오로라 스킨핏 팬티기저귀

아기에게 딱 맞는 기저귀를 드디어 찾았어요.피부가 예민한 아이라서 이것저것 써봐도 기저귀 발진이 심하거든요. 특히 조금만 두꺼운 기저귀를 사용하면 틀림없이 발진이 나네요.

이안이 사용하는 수입 기저귀 오로라 스킨핏 팬티 기저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9개월째에 동침을 시작해서 그런지 밤 기저귀는 특별히 얇고 부드러운 원단을 찾고 있었습니다. 기저귀 유목민이라고 들어보셨죠?바로 여기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 써봐도 발진은 그대로 ㅜ 이번에 찾은 기저귀는 뽀송뽀송 흡수력도 좋고 착용감까지 완벽하더라구요.

하명의 어른이 되기 위해 모두가 겪는 시간 오로라의 의미는 라틴어로 새벽을 뜻하는 말이래요.

특히 여행 때나 외출 시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어 정말 편했습니다. 기저귀 싸는 것도 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손잡이가 있으니까 간편하게 가져가면 끝이 굉장히 편하네요.

오로라 기저귀의 크기는 라지 엑스 라지 빅 3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안이는 10kg이 되면 기저귀 발진이 심하고 기저귀가 잘 세고 있기 때문에 특대형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아주 얇은 사이즈가 느껴져요?타사 제품에 비해 굉장히 부드럽고 아주 얇은 제설이네요.

디자인은 너무 귀여운 열매가 가득해서 처음에도 기저귀를 보면서 바뀌었네? 예쁘다고 얘기해주시네요.^_^ 기저귀 뒷면에는 밴딩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두께 보여요?정말 기술력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솜털처럼 가벼운 무게에 두께도 종이처럼 얇은 사이즈네요

사용 후 돌돌 말아서 붙일 수 있는 후처리 테이프, 그리고 아기의 부드러운 피부를 닮은 베어 스킴 원단을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특히 옆 밴드 부분을 신경써서 보고 있어요. 어디 불편한 점은 없는지 아이들이 24시간 차고 다니는 기저귀라 안정성과 부드러운 감촉은 포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오로라 수입 기저귀는 밴딩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원단이 특히 부드럽고 솜털 같았습니다.저는 특히 옆 밴드 부분을 신경써서 보고 있어요. 어디 불편한 점은 없는지 아이들이 24시간 차고 다니는 기저귀라 안정성과 부드러운 감촉은 포기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오로라 수입 기저귀는 밴딩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원단이 특히 부드럽고 솜털 같았습니다.그리고 두께가 이렇게 얇은 장면 기저귀는 처음 봤어요. 1봉에 22장 남여공용입니다.친환경 잉크 이용에 접착제를 최소화하여 만든 아기 기저귀소변 알림 테이프 중간에 노란 선 보이세요?아기가 소변을 보면 초록색으로 변하는 소식이 있어서 편하게 기저귀를 갈 수 있어요이안이 착용컷, 우리 아기도 편한지 가만히 누워있네요.오로라만의 구석구석 가볍게 순환하는 에어스루 기술로 만들어져 찰랑찰랑 입지 않은 듯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상큼하고 가벼운 에어핏 허벅지가 튼튼한 아기라 허벅지가 매번 끼지만 오로라 기저귀는 허벅지 사이즈도 넉넉하네요.정면 착용컷 그리고 밤새 기저귀를 껴도 세거나 기저귀가 눌리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소변량이 많아서 매번 방수패드를 깔고 자거나 침대패드가 젖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로라로 바꾸면 그런 일은 하나도 없네요!https://smartstore.naver.com/ololaOLOL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뽀송뽀송 부드러운 프리미엄 기저귀 OLOLAsmartstore.naver.comOLOL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뽀송뽀송 부드러운 프리미엄 기저귀 OLOLAsmartstore.naver.comOLOL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뽀송뽀송 부드러운 프리미엄 기저귀 OLOLAsmartstore.naver.comhttps://www.youtube.com/shorts/4CYsbwEXl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