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2 싱글벙글’로 돌아온 가수 두리 중독성에 푹 빠졌네요.

독보적인 참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리의 신곡이 발매되었다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신곡은 두리의 매력을 폭발적으로 보여주는 댄스 트로트 곡으로 첫눈에 반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행복한 마음을 담은 풋풋한 사랑 노래입니다.

이번에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저도 발매 직후부터 지금까지 계속 함께 부르고 있어요!

옆집들도 한번 들으면 사랑스러운 두리의 매력에 빠져버립니다.

두리의 신곡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고 오랜만에 나온 신곡인 만큼 두리가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신곡은 ‘싱글 2 니코니코’라는 독특한 제목과 사랑에 빠진 듯한 가사가 인상 깊습니다.특히 “가슴 두근거린 사람, 난 몰라, 진짜 몰라, 내 마음을 다 주고 싶어, 임향처럼 새콤달콤한 너의 향기에 마법처럼 내 마음이 행복해”처럼 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가 한 글자씩 나열하는 가사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두리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보여줬던 통통 튀고 발랄한 캐릭터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앨범이 애틋하고 감성적인 발라드였다면 이번 앨범은 유니크한 모습의 단스트로 두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의 탁월한 보컬 실력과 독보적인 팔색조의 매력 넘치는 재능을 담은 이번 신곡!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표지를 확실히 찍을 예정이라고 하니 이웃분들도 이번 두리의 신곡 ‘싱글2 싱글벙글’ 많이 사랑해주세요.